여론조작건 및 '하이프레시 블레이드' 입장문 반박
TeamES대표 김덕윤 입니다.
길면 읽기가 힘들다는 의견이 많아 최대한 짧게 가겠습니다.
1. 에펨코리아 여론조작 논란
가뜩이나 억울해 죽겠는데 조롱하는 댓글들이 보여서 급발진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2. 9월 11일 언론 제보건
네 이건 제보한것이 맞습니다. 하도 억울해서 이슈화 시도했죠 그래야 저희 이야기를 좀 들어줄테니까요. 잘못된 사실을 언론에 알리고 관계자들에게 알리는게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3. 입찰방해 & 학원법위반 고소건
이것은 저희처럼 자료라도 까면서 법정에서 다루어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만. 학원법이 자사의 책임이라면 프차심사 서류가 거짓이고, 브리온의 책임이라면 프차 심사서류는 물론 학원법이 위반이며 현재 진행중인 국가지원 2차사업도 거짓입니다.
4. 라이엇코리아 민원 문의
법적인 부분으로 해결하라는 답변으로 인해 '입찰가처분신청' / '브리온스포츠 형사고발' 을 진행 한겁니다. 논점을 흐리지 마시고 이 것은 지식재산권, 소유권 관련 문제를 제보 한것입니다. 자사 래퍼런스가 들어간 부분을 뻬달라고 한 민원이 잘못일까요.
5. 정의로운 내부고발자, 힘없는 약자 라는 의견
몇천만원도 분할로도 언제받나 하는 사람 vs 120억 프차날인한 회사 어디가 약자 일까요. 같이 일했으니 내부고발자는 맞습니다. 같이 법정에 가시고 잘못한거 있음 같이 벌 받읍시다 하는게 정의라면 정의일수 있겠네요. (매번 입장문에서 말하지만 저희도 잘못이 1도 없다고 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6. 박정석 단장 어그로 의견
그럼 법률대리인 통해 연락하라고 연결해줬으니 하시지 왜 오프라인에서 저희욕을 하시나요. 그러니 그 분들이 '너희가 좀 너무한거 아니냐' 하는 이야기가 들려 왔습니다. 맨날 설명하기 지겨워서 참다참다가 그만좀 합시다 라고 한겁니다.
7. 사실상 협의거부로 받아들였다.
연락 와서 진심어린 사과를 할것이라 기대했었기에 몇주간 기다렸는데 연락 안오셔서 진행 했습니다. 우리 법률 대리인과 충분한 소통이 되고 있는지 의심을 왜 상대측에서 하시는지...
8. 13일 법률대리인측을 통해 연락했는데 법률대리인이 놀랬다?
단장님이나 다른분이 아닌 법률대리인 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모르는 번호로 연락왔으니 의심도 가고 이상해서 그랬다고 저한테 당일날 전화 주셨습니다.
9. '합의를 위한 자리가 마련되지 않은 책임을 팀이에스 측에 미룬다’는 뉘앙스
그렇다고 한적 없는데 뉘앙스만 가지고 주장하는 바입니다. (그럴것이라 판단/뉘앙스) 모두 추측이지 팩트는 아닌걸 누구라도 알겁니다. 그리고 2달간 법률대리인 통해 연락이 안오고 시간끌기에 들어가니 이젠 말 하지말고 법으로 하자는거 맞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10. 입찰효력정지 가처분 지켜보자는 의견
네 저희도 동감입니다. 그리고 이 건은 본안소송으로 가는 관문 중 하나입니다.
11. 6가지 세부쟁점 및 반박내용
저희처럼 자료도 좀 공개하시면서 말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법정에서 활용하기위해 전체 자료의 절반도 오픈하지 않았으며 추가적 자료는 법앞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항상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TeamES 올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