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코리아 가처분 법률대리인 답변

  안녕하세요 팀이에스 입니다.

입장문&해명문을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올리는 것은 팬들을 피로하고 불편하게 만든다고 생각이 들어 저희 팀 SNS에 업로드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다음 SNS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https://www.facebook.com/teamesportsstats


하지만 LCK 하이프레시 블레이드 운영사인 '브리온이스포츠''입찰효력가처분' 관련해서는 저희가 고발 및 알리기 시작했으니 진행 상황에 대해 알리고자 합니다.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저희가 진행 중인 가처분 소송에 라이엇게임즈코리아측이 법률대리인 김앤장법률사무소를 통해 답변을 보내왔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보기 불편하신 분들에겐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커뮤니티에 나도는 소위 

'알바를 써서 댓글 및 게시물 여론 작업을 한다' 

라는 의견에 대해서도 관련이 없음을 밝히고 이야기를 시작 합니다.

==========================================================




 11월 25일 라이엇코리아 법률대리인측인 김앤장 법률 사무소에서 저희 법률대리인을 통해

답변서를 보냈습니다.






라코측 주장 : 라이엇코리아 법률대리인측은 '하이프레시 블레이드'를 운영하던 '브리온스포츠'와 맺은 아카데미 운영용역 계약이지 현재 LCK프랜차이즈를 참가하는 '하이프레시 블레이드' 운영사인 '브리온이스포츠'와 다른 법인이니 잘못 되었다.

팀이에스 주장 : '브리온스포츠' 소속의 e스포츠관련 업무를 신설법인 '브리온이스포츠'로 이관을 했지만 현재 대표자도 브리온스포츠 임우택 대표자로 동일 합니다. 또한 브리온스포츠에서 진행하던 e스포츠 사업은 이관 되었고 그로 인해 e스포츠아카데미를 프랜차이즈 서류 심사 과정에 포함됐으니 책임 소재 또한 브리온이스포츠로 이어져야하는 것이 옳습니다.




라코측 주장 : 설령 팀이에스 주장 사실이 맞아도, 브리온측과 싸울 문제다.

팀이에스 주장 : 그래서 가처분 외에 브리온측에 형사 고발도 진행 중입니다.

라코측 주장 : 우리도 역시 피해자다.

팀이에스 주장 : 아카데미 운영, 데이터분석컨텐츠 레퍼런스는 팀이에스 것이니 심사에서 제외 및 확인을 해달라고 수차례 요청을 했다. 피해자라 판단이 들면 요청한 내용을 조사 및 브리온측을 처벌하면 됩니다.

라코측 주장 : 프랜차이즈 팀 선정에 팀이에스가 관여할 이유가 없다.

팀이에스 주장 : 위 주장대로 팀이에스 래퍼런스(e스포츠아카데미, 데이터솔루션) 무단 도용이 문제 입니다.  라이엇은 지난 9월 기사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는 우선 협상 기업이라도 LCK 프랜차이즈 계약 협상 기간 재무 건전성에 문제가 드러나면 예비 협상 대상 기업이 LCK 프랜차이즈에 합류할 수 있는지에 대해 "9일부터 우선 협상 기업과 계약 과정에 돌입한다. 이 기간 동안 중대한 사실을 고의적으로 숨겼던 것으로 드러나거나 혹은 최종 협의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예비 순위 순으로 추가 협상을 진행하게 된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 :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236&aid=0000206293

이때 당시에도 저희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에 브리온이 중대한 사실을 고의적으로 숨겼다고 제보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기간에 라이엇게임즈코리아 또는 LCK 운영위원회가 그동안 있었던 여러 사건처럼 저희가 제보한 내용을 조사했다면 저희에게 법적·행정적 절차로 결과를 가져오라는 답변이 아닌 보다 확실한 답변을 줬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가 정말 피해자라면 또 다른 피해자였던 저희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고 브리온에 대해 철저히 조사해서 공정한 e스포츠 발전을 위해 나서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처분 결론이 어떻게 날지는 저희도 알 수 없으나 저희의 딱한 사정을 듣고 대형로펌을 상대로 무료로 저희를 변호를 해주시는 법무법인 대송의 김지환 변호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는 말씀도 함께 올립니다.

혹여나 가처분신청 결론이 저희가 바라는데로 나오지 않더라도 위 사항은 본안소송으로 이어질 예정이며 라이엇게임즈코리아 측 주장대로인 브리온과의 형사 고발도 함께 진행중에 있음을 알려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약---

1. 김앤장은 브리온스포츠와 브리온이스포츠가 다른 회사라 책임은 다른 곳에 있다고 함.
2. 돈이 문제라면 브리온이던 브리온스포츠한테 받으라함. 라이엇도 피해자다.
3. 돈이 문제가 아니라 브리온이 문제다. 라이엇 및 관계자들에게 몇 차례 설명했다.
4. 가처분 결과랑 상관 없이 본안소송까지 간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LCK '프레딧 브리온' 가처분 신청 진행 상황

브리온 거짓 해명문속 거짓 반박 자료